EBS 연습생 펭수,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연기자 데뷔?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의 잡리뷰

EBS 연습생 펭수,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연기자 데뷔?

 

 

최근 대세of대세 스타 '펭수'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

까메오 출연 논의중이라는 소식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드라마 장르까지 진출하다니

확실히 펭수의 파급력이 장난아니긴 한가봐요.

 

기사를 보고 깜짝놀랐네요!

https://news.nate.com/view/20200207n12435

 

[단독] 펭수 '스토브리그' 카메오 출연 논의 중…'대세들의 만남' 기대감

펭수가 '스토브리그'에 등판할 지 이목이 쏠린다. 7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펭수는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카메오 출연을 놓고 막판 논의 중이다. 첫 방송 이후 시청률이 3배 이상 상승하며 신드롬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토브리그'와 대세

news.nate.com

 

논의 중 이라는 걸 보아 아직 확정은 아닌듯 한데

확정된다면 어떤 역할일지 벌써 궁금하네용

아무래도 슈퍼스타의 상징인 시구를 하려나,,

아님 야구장 마스코트 인형일수도?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즘 스토브리그 재밌게 보고있는데

펭수 얼굴 보면 반가울거같네요^^

요즘 너무 열일한다.. 일좀 쉬엄쉬엄 해 펭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