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손흥민, 취약계층 위해 굿네이버스에 1억 원 기부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의 잡리뷰

[코로나19] 손흥민, 취약계층 위해 굿네이버스에 1억 원 기부

손흥민. ⓒ 손앤풋볼리미티드

 

손흥민은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뉴스를 통해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코로나19 피해를 접하면서 함께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코로나19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취약계층이 안전하게 보호받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소속으로 한국인 유럽 무대 최다 골 기록을 경신하며 주전 공격수로 활약 중에 있다. 그동안 손흥민은 강원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과 육군 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을 전달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기사 전문 보기

https://www.dailian.co.kr/news/view/874815?sc=Naver

 

[코로나19] 손흥민, 취약계층 위해 굿네이버스에 1억 원 기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국내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지원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에 손흥민은 코로나19로 직간접적인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 아동의 안전한 보호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으며, 전달된 기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

node.dailian.co.kr

 

우리 흥 최고야 ㅠㅠ

빨리 나아서 경기 뛰는 모습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