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양념숯불치킨, 지코바치밥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밥상

지코바양념숯불치킨, 지코바치밥

코쿄쿄

오늘도 먹는 얘기로 시작하는
집뚱ㅇ 아 집순이임다^^~~~

오늘은 점심을 건너뛰었기때메
저녁겸 야식겸,,
지코바양념숯불치킨을 먹었오요!!!

치밥 = 지코바
학계으 정설,,^! 다들 아시쥬?
외쳐 갓코바 ㅠㅠ




오늘도 집과 5분거리임에도 배달팁,,,,ㅂㄷㅂㄷ
21,000원 결제오나료!



왔다아앙 아아아앙



크으으으,,b
누가봐도 존맛삘;
물론 실제로 ㄹㅇ존맛탱 💜
저저 시뻘건 양념색좀 보십셔,,ㅠㅠㅠ



밥 반공기랑 쐬주::;
지코바 하면 또 쏘주 한잔 키야아아아 ~~ 아닙니까
오늘은 어쩌다보니 혼밥 혼술이네요,,
(아재아님 암튼아님 저 여자임)




일단 한잔 짜안~~~~
ㅋㅋㅋㅋㅋㅋㅋ왤케 짠허냐,,
혼술 만렙이라 짱조아함요ㅠ 동정금지ㅠ




땡초랑 살코기 하나 챱 집어서
옴뇸뇸
먹어버리기~!



습하 습하 하면서
밥 한숟갈로 간 맞춰주고요;;
(흰쌀밥 너무조하 탄수화물 쵝오)
ㅠㅠㅠ 양념이랑 밥이랑 어쩜이렇게 잘어울리는지
무릎이 탁 쳐지는 맛이네요,,ㅎㅎㅎㅎ




이 이이이이 이ㅇ 떡사리도 지코바하면
뺄 수 없져,,ㅜ ? 퍽퍽한살 한점 먹고
쫜득쫜득한 떡사리 하나 먹어주면 머
크으으으 ~~~~~
(진짜 아재아님ㅠㅠㅠ)



먹다가 무심결에 박스 봤는데
지코바 치킨이 맛있는 비결이 적혀있네여,,
막줄 보이시나요
((치킨과 밥의 조화는 지코바가 진리입니다))
무조건 인정이다 이말이예요

치밥은 지코바 치밥은 지코바 치밥은 지코바
세뇌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무슨맛인지 아는분덜
이거보면 오늘 지코바 시킬각^^?



이렇게 저녁밥과 소쥬 한병을 클리어한 집수니는
양치하고 누워서 포스팅작성중.. ·ᴗ·


땡초먹다가 중간에 눈물흘림여,,
그래도 매운음식 포기못해..😭


호오옥시 만약 지코바 치밥 안해보시고
이 글을 보고계신분들
당장 드십셔^^7 후회안하심당^^


배도 부르겄다 이제 자야겠네용ㅜㅜ,,
모두덜 굿밤입니닷 !!!💜



-집순이 치밥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