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치킨버거, 맥윙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밥상

맥도날드 맥치킨버거, 맥윙



여러분덜~~~~
제가 좋아하는 맥치킨버거가
단종 2년만에 재출시되었네욤ㅠㅠㅠ엉엉

예전엔 맥도날드 시키면
무!적!권!
맥치킨 버거만 먹었었는데
단종돼부러서 얼마나 슬펐는지,,

그랬던 맥치킨이 드뎌 🥺

사실 재출시되자마자
몇 번이나 시켜먹었지만
사진도안찍고 순삭하는바람에
어제는 차분히 사진도 몇장 찍고 먹었슴다,.ㅋㅋㅋㅋ




집에 혼자밖에 없는관계로
다른사람들 귀가하면 먹으라고
단품도 두개 주문해논 착한집순,,^^





꺄 헉헉 이건내꺼여,,
뭔가 맥치킨버거는
어렸을때 패스트푸드점가면 나던
햄버거빵+케찹 섞인냄새가 나여
추억으 냄새,,킁킁




반으로 갈라보았읍니다
양상추+맥치킨패티+화이트마요 소스
이렇게 들어가있어욥
화이트마요 소스도 넘맛있지않나여,, 쩝쩝
치킨패티가 금방튀긴건지
바삭하고 따뜻해서 넘맛있었어요 ㅠ
양상추도 어제따라 많이 들어있어서
왕아삭하고 ㅠㅠㅠ 쵝오야 맥치킨



감튀도 욤욤뇸
기름지고 짜고..최고^^
저는 바삭한감튀를 좋아하는뎅
ㄷ가끔 눅눅하게 오면 잘안먹어요ㅠㅠ
다행히 어제는 바삭한감튀로 왔네욤 💜ㅎㅎㅎ



맥윙도 네조각 시켰음당
이제 윙이없으니 맥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근디 넘나 짜지만
자꾸 땡기는맛,,
밤에 생각나는 맛 ㅠㅠ
살찌는 맛 ㅠㅠㅠㅠㅠ


이렇게 또 순삭아닌 순삭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리아에서도 치킨버거만 맨날먹었는데
단종됐다가 재출시해서
신나게먹는데 또 단종🤦🏻‍♀️

맥치킨버거가 있으니 괜차나요,,
단종시키지말길 ㅠㅠㅠ
담번엔 신메뉴인
맥치킨모짜렐라버거도 먹어봐야겠네용 !!


오늘은 좀 일찍 포스팅했으니까
나도 일찍 잠들수있길..


굿밤되세요 💜


-집수니 햄버거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