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 석쇠야, 석쇠고추장불고기, 존맛!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밥상

장유 석쇠야, 석쇠고추장불고기, 존맛!



짠~
오늘은 사진으로 시작해볼까욥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요즘 불고기를 상추에 쌈싸먹는것에
푹 빠져서,, ㅋㅋㅋㅋㅋㅋ매일먹고싶다 ㅜㅠㅠ
아무튼 또다른 오랜단골집
“석쇠야” 에서 고추장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당




석쇠불고기 중자 하나 주문하고
여기서 시킬땐
된장찌개는 꼭 시켜먹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중자 세트(?)
불고기+만두(감자튀김,김말이)+계란찜
쌈야채+파재래기+파국

이렇게 세트구성이고
된장찌개는 따로시킨겁니당



석쇠불고기 넘좋아해서 배달되는 곳 중
안먹어본곳이 없는데
여기가 단연 최고존맛입니다ㅜㅜ



쌈야채도 넉넉히 챙겨주셨구용ㅎㅎ
(상추조아)




파재래기 이것도 상큼한 간장소스에
절여져 있어서 쌈에 같이넣어서 먹으면 쵝오👍🏻




이 날 조금 실망스러웠던 된장찌개ㅜㅜ
일단 여기 주문하면 늘 넘치게 담아주셔서
요청사항에 통 두개에 나눠담아달라 적어두었는데
바빠서 못보신곤지 오늘도 한통에 넘치게,, 하
그리고 너~~~~~~~무 너무너무너무 짰어요
주방장님이 실수하신듯 ㅠㅠ..
무슨 간장국 먹는느낌이었어요 흑흑
다음엔 안그랬으면,, 하면서 버렸습니다 ㅠㅠ



계란찜도 양이 어마무시해욬ㅋㅋㅋㅋㅋ
얘가 많이 싱거워서
된장찌개랑 반반 섞였으면 싶었슴다. .



그래도 메인인 고기가 맛있어서
저 많던 쌈야채 금방 품절됐습니닼ㅋㅋㅋㅋㅋ!!

석쇠불고기 실패하신 장유분들
여기서 한번 드셔보세욤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겁니당..,




지금 감기몸살이라 잠도거의 못자고
생각난김에 포스팅중인데
여러분돌 감기 조심하세요 ㅜㅜ
온전신이 다 아픔니돠,, 흑


다나으면 석쇠야 먹어야겠어용!!!
좋은하루 되세요^^



-집수니 저녁밥상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