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키오태 치킨, 전통후라이드, 아빠가 퇴근길 사오시던 추억의치킨!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밥상

돈키오태 치킨, 전통후라이드, 아빠가 퇴근길 사오시던 추억의치킨!

 

 

오늘은 얼마전 친구들이 집에놀러와서
뭐먹을까 하다가
저렴하고 양많고 맛있는^^
옛날통닭이 먹고싶어서 주문했던
돈키오태 치킨 후기입니당ㅎㅎㅎㅎ

 

전통후라이드 4조각+4조각
총 8조각 세트와
매운소스 추가,
조금더 신나게 즐기기위해,, ^^
주류도 함께 주문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4조각씩 담긴 박스 두개와
리뷰이벤트로 받은 감자튀김
양념소스랑 콘마요도 기본으로
나옵니당! 빨간스티커 붙은게 매운양념이예욤

 

색깔만 봐도 바삭바삭한 전통후라이드쥬,,?😚
크게 다리쪽부위 두조각 날개쪽 부위 두조각으로
나눠져있습니당

요게 다리부분이예요
크으~~ 색이 넘 이쁘다는,,
염지가 잘되어있어서 소금을
따로 찍어먹을 필요가 없어요~!

사진이 왜 이렇게 나왔는지 모를일😩
안그래보이지만 이건 날개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치킨먹을때 무조건 일빠로 먹는 부위^^
어느 먹방유튜버에게 치킨 날개 발골하는법
배운 뒤로 먹게됐는데
어느덧 고수의 경지임,,

다음은 최애부위인 통가슴살!
사진만 봐도 목맥혀하시는 분덜께는 죄송함돠..ㅠ
저에겐 젤 맛난 부위라,, ((취존주의))

소스 콕 찍어먹으면 존맛탱 ㅠㅠㅠ
돈키오태 치킨은
시간이 지나도 바삭해서 더 좋은거같아용!!

리뷰이벤트로 받은 감자칩도 냠냠긋~
감자튀김위에 치즈시즈닝+파슬리가 뿌려져서
두배로 맛있슴당..
생각없이 집어먹다보면
제일먼저 사라져있는 서비스감튀 ㅎㅎㅎㅎㅎ

콘마요도 달다구리한게 넘맛있어요 ㅠ
숟가락으로 마구 퍼먹고싶은 맛이랄까..?😏
이것저것 먹을게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꿀..

 

 

 

-

이렇게 돈키오태 전통후라이드 치킨을 먹어봤는데
맨 처음 한 입 먹고 다들했던 말이
와 진짜 옛날에 먹었던 치킨맛..’ 이거였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빠가 퇴근하실시간이 다가오면
아빠를 기다리는것보다 더 기다려졌던
손에들린 맛난먹거리들 ㅠㅠㅠ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던 치킨..😭
( 뭐야 왤케 감성적; )
암튼 간만에 맛난치킨먹고 추억팔이도 잔뜩하고
즐거운 하루였네용ㅋㅋㅋㅋㅋㅋ
찐 옛날치킨이 그리운분들께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