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순살크래커, 뜻밖의 취향저격, 더 맛있게 먹는 옵션!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밥상

BBQ 순살크래커, 뜻밖의 취향저격, 더 맛있게 먹는 옵션!

 

 

거진 비비큐 덕질하는 수준으로 먹고있는 요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처음으로 순살크래커를 먹어보았습니다!!!!

순살크래커 그동안 궁금했는데

순살은 거의 닭다리살이기도 하구.. 제가 별로 안땡겨서 패스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도저언~!

 

이렇게 주문했어요

무슨 세트같지만 아닙니다..

순살크래커 시키면 같이오는건 치킨무,콜라,순살크래커 치킨소스 이정도인데

저는 황금알 치즈볼과 볼케이노핫소스, 치즈시즈닝을 함께 주문했어용

 

먼저 비비큐 순살크래커는 양이 꽤 많아요!

치킨너겟같기도하고..? 아 같은 말이구나..^^;

아무튼 비비큐 특유의 황금올리브치킨 냄새는 나지만, 외적으론 완전다르죠?

 

너무 지저분하게 반을 갈랐네^^; 

이렇게 닭다리살로 되어있습니당

저는 가슴살파인데 맛있게 먹었어요!

 

왜냐하면..

이 소스들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

볼케이노 핫소스는 네네치킨 쇼킹핫양념 소스 맛이랑 거의 비슷해요!

엄청매운데 계속 땡기는 그맛..

그리고 치즈시즈닝은 비비큐 치즐링치킨에 뿌려지는 그 시즈닝과 같은맛이랍니당

순살크래커 치킨소스=칠리소스 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네요!

이렇게 칠리소스에도 찍어먹구

볼케이노핫소스에도 콕찍어먹구

시즈닝도 원하는만큼 양껏 뿌려먹다가 지겨우면

볼케이노 핫소스 또 찍어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겨우면 역시 사이드로 시킨

황금알 치즈볼!

ㅠㅠㅠ이거 너무 맛있어요 요새 푹빠진 ㅠㅠㅠ..

기존에 있던 비비큐 치즈볼보다 훨씬 맛있어요

저번에 다섯개만 시켰다가 아쉬워서 이번엔

열개 시켜서 와구와구 먹었음!!!!

안에 이렇게 노오란 치즈가 들어있습니당

그래서 황금알치즈볼 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BHC 치즈볼이랑 비슷한맛인데 좀 더 달콤쌉싸름한 맛..? 이예요

왜 쌉싸름한진 모르겠지만 아주아주 약간 매콤한맛도 나는거같구?

뭐어때용ㅋ 한마디로 왕맛있다는 뜻입니다;;;

셋이서 먹었는데 아주아주 넉넉하게 먹었어요~

순살파 여러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주문내역 첨부하면서 리뷰를 끝내..겠습니다..

마무리는 항상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일 ㅠㅠ

이러다 비비큐 전메뉴 다 먹어보는거 아닌가몰러;;

먹게된다면 전부 리뷰하겠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굿밤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