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밥집 소월식당, 초량고추장불백, 양념게장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밥상

장유밥집 소월식당, 초량고추장불백, 양념게장



엊그제 저녁밥으로 시켜먹어본
소월식당~~
배달의민족에서 자주봤는데 왠지
양이 엄청난거같아서 혼자서는 못시켜먹고
셋이 있을때 시켜먹어봤슴다


주문/결제를 제가항게 아니라서
가격표만 캡쳐해왔어용



이렇게 주문했고
양념게장 정식에서 찌개를
우삼겹 꽃게된장찌개로 변경했슴당



스에상에,,,, 이게뭐죠
상다리 부러진다는건 이런걸보고 하는말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반찬도 하나 안깐거임 ㅠㅠ
왕푸짐하다!



초량 고추장불백!
이거 쌈싸먹으니까 진짜 대존맛 ㅠㅠ
쌈야채 제가 다먹었다는.,^^
불고기는 빨간게 더 맛나용((((개취))))





이거는 밥도둑 양념게장
저는 게장을 안먹어서,,
나에게넌 밥경찰일 뿐,,,
근데 먹은사람이 엄청 맛있대요 ㅎㅎㅎㅎ



반찬은 이렇게 깰—끔 하게 네가지가 들어있구
한팩 더있는데 올릴자리가 없어서
안까고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저 진미채 완전 내스탈이여 ㅡㅅㅡ



아 이것도 같이 주문했어용
미니돈까스(2,000원)
우리 모두가 아는 그맛입니다 ㅎㅎㅎ
배달왔는데도 바삭해서 좋았어용 !!!



같이 온 군만듀~
중국집 탕수육시키면 옆에있는
그 군만두!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눅눅하지않고 바삭해서 좋았어여

​​

이거슨 김치찌개입니다,,
건더기 밑에 많은데
사진에 이상하게 국물만 많아보이네욬ㅋㅋㅋ
근데 김치찌개는 좀 제스탈아니었어요
음 뭐라할까
시골김치찌개맛??! 할머니가 끓여준 찌개맛!
근데 저빼고 두사람은 맛있었대요 ㅎㅎㅎ



제가먹은 우삼겹 꽃게된장찌개 랍니당
아 이거 너무너무너무 짰어요..ㅜㅜ
담에 요청사항에 말해야하나,..
맛은있는데 너무짜서
콩알만큼 떠서 먹고 밥한숟갈 먹고
이랬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개는 저에겐 둘 다 실패네요ㅠㅠㅠ



계란찜!
얘는 또 반대로 밍밍했어용
계란찜 간맞추기 힘들지만,,
찌개랑 둘이 번갈아먹으면 간이맞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그냥 렌지돌린 계란찜임다ㅜㅜ





불백정식 시켜서인지
이렇게 김도 두봉 같이왔어욥
이 김 매우 맛있음!!!!
담에 집에있는 김 다떨어지면,,
사먹어봐야지,,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왕왕ㅇ왕푸짐한 저녁을 먹은
집수니였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남겼어요 ㅠ ㅠ
담엔 하나씩시켜서 나눠먹기로 했네욥 ㅠㅠ
고추장불백 추천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굿밤되세용💜

-집수니 저녁밥상일기 끝-